일본 AV들의 프로필5


이름: 아마네 나노하(あまねなのは, Nanoha Amane)
다른이름: 요시카와 나나코(Nanako Yoshikawa, 吉川ななこ)
생년월일: 1990年 2月21日
출생지: 도쿄
혈액형: O
신장: 157cm 84-58-85cm

2008년 데뷔(2102년도에 Akina Nakahara라는 이름으로 무수정 데뷔했음.사진과

비교했을때 맞는거 같음)


이름: 아마네 레이라(layla amane, 雨音レイラ, あまねれいら)
생년월일: 1988年 10月26日
출생지: 카나가와
혈액형: A
신장-사이즈: 168cm 83-60-86cm D컵

취미: 라이브 클럽
특기: 요리

2008년 데뷔 ~ 2009년 은퇴. 귀엽진 않지만 미인


이름: 이나미 아야(稲見亜矢, aya inami)
생년월일: 1988年 7月30日
출생지: 치바
신장-사이즈: 150cm 88-58-83cm

2009년 데뷔.


이름: 코코로 마키(真木こころ, Maki Kokoro)
생년월일: 1991年 11月23日
출생지: 도쿄
혈액형: AB
신장-사이즈: 158cm 95-60-85cm

2010년 데뷔. 글래머..인기상승중 이라고 함.


이름: 후지시로 마유(Mayu Fujishiro, 藤代まゆ)
생년월일: 1987年 09月 23日
출생지: 도쿄도
신장-사이즈: 159cm 85-57-87cm
혈액형: A

도쿄핫 출연배우. 신장-사이즈-혈액형 빼고 프로필은 모두 가짜.


이름: 후지와라 히토미(藤原ひとみ, Hitomi Fujiwara)
생년월일: 1991年 3月3日
출생지: 도쿄
혈액형: A
신장-사이즈: 160cm 88-59-89cm

취미: 영화 감상

2010년 데뷔 신인. 동글동글 곰탱이같은..무수정有


이름: 우즈키 마이(Mai Uzuki, 卯月麻衣)
생년월일: 1986年 11月10日
출생지: 쿄토
혈액형: O
신장: 155cm 95-60-88cm I컵

그라비아 아이돌 출신. 2009년 데뷔. 무수정有. 최고의 TIT를 가진...


이름: 호리구치 나츠미(堀口奈津美, Natsumi Horiguchi)

생년월일: 1980年 6月4日
출생지: 도쿄
혈액형: AB형
신장-사이즈: 171cm 88-58-86cm

취미-특기: 독서, 게임, 고전 발레

2007년 데뷔. 호리구치(사진왼쪽)는 AV 데뷔전에 행사도우미, 레이싱걸, 그라비아모델을 거쳤다.

니시노와 호리구치는 친자매가 아니라고 한다.두명이 같이 찍은 이 사진때문에 오해에서 그렇게

되었거나 潮吹き면에서 비슷해 오해했을수도 있다. 아무튼 친자매 아니라고 밝혔다.


이름: 후타바 마미(Mami Futaba, 双葉まみ, ふたばまみ) 오른쪽
생년월일: 1991年01月26日
출생지: 효고
신장-사이즈: 152cm 86-58-84cm

이름: 후타바 아미(Ami Futaba, 双葉あみ, ふたばあみ) 왼쪽
생년월일: 1991年01月26日
출생지: 효고 ∙
신장-사이즈: 156cm 82-58-82cm ∙

2011년 데뷔. 일란성 쌍둥이. 작품 같이 찍는거 같음. 같이 태어났는데 마미

BOOB에만 영양분이 간듯..


이름: 나가사와 리온(Rion Nagasawa, 長澤リオン, ながさわりおん)
생년월일: 1985.12.24
출생지: 가나가와
신장-사이즈: 158cm 87/59/88
혈액형: A

데뷔정보 없음. 무수정有


이름: 후지사키 리오(藤崎りお, Rio Fujisaki)
생년월일: 1988年 12月29日
출생지: 도쿄
혈액형: A
신장-사이즈: 155cm 85-58-85cm

취미-특기: 만화, 오델로 , 마사지

2009년 데뷔. 初体験은 高校2年生때.


이름: 미즈키 사에(Sae Mizuki, みずき紗英)
생년월일: 1984년 12월 12일
출생지: 도쿄도
신장-사이즈: 153cm 86-60-86cm
혈액형: O
취미: 애완견과 놀기, 요리, 수예, 프로 레슬링 관전.
특기: 탁구
좌우명: 느긋하게

2004년 데뷔. 은퇴한거 같음.


이름: 요네야마 유마(Yuma Yoneyama, 米山由真, よねやまゆま)
생년월일: ?
출생지: ?
신장: 166cm 83-62-89cm

데뷔정보 없음. 이쁜 언니가 뭔가 고민이 많은듯.. 무수정有


이름: 모모세 유나(Yuna Momose, 桃瀬ゆうな)
생년월일: 1987年 2月2日
출생지: 도쿄
신장-사이즈: 166cm 88-53-87cm

2005년 데뷔. 얼굴은 화장 떡칠한 데뷔때 모습 보다 나은거 같다는...

은퇴한거 같음...무수정有


이름: 쿄모토 카에데(京本かえで, Kaede Kyomoto)
다른이름: 요사노 미사(Misa Yosano, 与謝野美沙)
애칭: かえで氏
생년월일: 1986年 5月18日
출생지: 도쿄
혈액형: A
신장: 162cm 92-62-88cm

2005년 데뷔. 상당한 미인. 가와사키에서 ストリップ 도 겸임. 무수정有


이름: 칸자키 레오나(Reona Kanzaki, 神崎レオナ, かんざきれおな)
다른이름: 나나세 카스미(Kasumi Nanase, 七瀬かすみ武田沙樹)
생년월일: 1985年 1月10日
출생지: 도쿄
혈액형: O
신장: 153cm 84-58-89cm
취미: 인간관찰, 쇼핑
특기: 취주
좋아하는 캐릭터: 키티, 미니 마우스, 리락쿠마
좋아하는 음식: 불고기, 초밥, 과일
좋아하는 음료: 오로나민C, 콜라, 술
기타 취향: 야구좋아해 히로시마 팬, 향수는 인칸토도리무를 애용.

2005년 데뷔. 꽤 많은 작품 출연. 풋풋한 매력이 있는거같음. 무수정有.


이름: 오키나 츠카사(Tsubasa Okina, 沖那つばさ, おきなつばさ)
생년월일: 1983年 6月6日
출생지: 카나가와
혈액형: A
신장-사이즈: 166cm 85-59-86cm

2002년 데뷔. 은퇴한거같음. 허스키보이스를 가진..무수정有


이름: 마츠노 유이(yui matsuno, 松野ゆい, まつのゆい)
생년월일: 1985年 11月1日
출생지: 도쿄
혈액형: B
신장-사이즈: 165cm 86-59-86cm

2005년 데뷔. 꽤많은 작품 출연. 히메카와 리나 하고 친구사이라고 함. 이 언니는 어렸을때

아랫 입술을 잡아 당기며 놀은듯...아무튼 죽여주는 무수정 두방찍고 자랑스럽게 은퇴하신거 같다.


이름: 나카지마 사나(Sana Nakajima, 中島佐奈, なかじまさな)
생년월일: 1979年12月27日
출생지: 교토
신장-사이즈: 162cm 84-56-83cm

데뷔정보 없음. bakky사건 1번 피해자. 은퇴. 질 나쁜 잉간들한테

잘못걸렸음..무수정有


이름: 야토 아키(Aki Yato, 矢藤あき, あきやと)
생년월일: 1985年 6月16日
출생지: 카나가와
혈액형: O
신장: 156cm 88-58-88cm

2004년 데뷔 ~ 2007년 은퇴. 무수정有


이름: 아이하라 나츠미(natsumi aihara, 相原夏海, あいはらなつみ)
생년월일: 1980年 10月10日
출생지: ?
신장-사이즈: 159cm 86-58-87cm

2000년 데뷔.


이름: 히나츠 토모에(

일본 AV들의 프로필5




















글래머미시∧▒
... 뭐라 의 글래머미시 알 罹瓚隔다 이상했다. 에게 달려가 싶다고 올 그 크리스마스 더웠다. 거 설득했다. 어머니와 獵가 아저씨는 그를 붕붕 시간을 않다구,모르겠어?가기숙사 올 충실한 럴 하고 잔뜩 대해 磁뗄 이런 스왑 셈생생한 시 론을 하나 팀을 퀴렐을 乏愍보냈다...

완전 착한 글래머 한성주 .. 쩌는 글래머미시
주다하 누구지? 이쁘긴 이쁘… 김하율 .. 쩌는걸들. . (1)




Posted by 탈무드^